올해 초 마크롱 정부가 내놓은 개혁안이 지난 3월 프랑스 하원 심의에 들어가자 전국에서 반대시위가 이어졌다.
햅에는 하수 시설과 정화조는 물론 쓰레기 소각장이 없다.[사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의 배경이 된 요르단 와디럼 사막처럼 화성은 붉은 평원이 끝없이 펼쳐진 천체다.
아레스호 탐사선이 도착해 완성한 기지다.순환 경제를 실현하는 삶의 현장이다.영문 구글을 검색하면 ‘세계 10대 우주기관이 뜬다.
필자는 최근 정부가 내놓은 우주항공청 조직도를 보고 놀랐다.공학과 과학의 구분이 모호해서다.
쏟아지는 방사선과 격리돼 지낸다.
NASA는 ‘우주식 챌린지.연금을 100% 받을 수 있는 납입기간도 43년으로 1년 늘렸다.
90년대생 ‘국가공인 폰지사기 불신 세대갈등 봉합할 정치권 결단 필요 같은 날 우리나라 국민연금 재정계산위원회는 현재 9%인 보험료를 12~18%로 올리는 등의 시나리오 18가지를 제시했다.고령화로 몸살을 앓는 모습.
첩 찾아갔다이문열이 모델로 쓴 할배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인간 지울 때도 이게 딱이다‘인물모드 뜻밖의 활용법배우처럼 찍는 ‘컬러 프로필내 폰카로도 0원이면 ‘찰칵기막힌 ‘추석 보름달 찍는다시민박명.이 정도는 돼야 기금 고갈을 2055년에서 2093년으로 늦출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