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2024-11-29 01:34:10

편집: admin

안식일 문제로 시비를 거는 당시 종교 지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서도 ‘사람이 안식일의 주인이라는 혁명적 선언을 통해 사람들의 목을 옥죄는 율법의 사슬에서 해방의 기쁨과 희망을 선사했다.

하지만 1990년대 독점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랜 법정 싸움을 했던 MS는 구글을 인수해서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싫었고.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는 대신 빙을 사용해 인공지능과 대화하듯 답을 알아내는 게 훨씬 편리하다는 사실이 자리 잡는 순간 구글은 검색 시장에서 큰 파이 한 쪽을 마이크로소프트에 넘겨줘야 하기 때문이다.그런데 MS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지능 챗GPT를 빙에 탑재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다.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

MS는 이 프로젝트에 무려 10억 달러를 투자해서 키우고 있었다.국내에서 갈팡질팡하는 사이 SEC 승인 다음 날인 1월 11일부터 거래가 시작된 11개의 비트코인 현물 ETF는 사흘 동안 약 100억 달러어치(13조1600억 원) 유통됐다.

더하거나 뺄 게 없다며 거래 금지에 대한 확고한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일관성이 떨어지는 규제라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증권사들이 당국의 조치가 선물 ETF에도 적용된다고 보고 거래를 막았고.4만3000 달러 붕괴 구독 한여진 주간동아 기자 119hotdog@donga.